본문 바로가기
요점만 간단히

애드센스 사이트 검토 요청 가능 횟수가 모두 사용되어 더 이상 사이트 검토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by ▙ ▚ ▛ ▜ 2023. 12. 8.

애드센스의 사이트 검토 요청 가능 횟수가 원래 있었던 것인지 갑자기 생긴 것인지 모르겠으나 최근에 관련 메시지가 발생하게 되었다. 

 

애드센스 승인 사이트 검토 요청 가능 횟수
애드센스 승인 요청이 잦으면 승인 요청 제한 기간이 생길 수 있다.

 

애드센스 승인 요청 횟수

애드센스 승인 검토 요청 시, 그동안은 일단 승인 요청을 하고 글을 계속 써 내려가는 방법이 많이 알려졌었다. 승인 거절 메일이 오면 그러려니 하고 다시 애드센스 승인 요청을 하는 식이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승인 요청 횟수가 많아지면 다시 승인 요청을 하는데 제한 기간이 걸리게 되었다.

 

애드센스 승인 사이트 검토 요청 횟수가 모두 사용되어

 

티스토리의 경우 승인 요청에 대한 답을 받는데 일주일에서 보름, 한 달 까지 걸리기도 했는데 어쨌든 승인요청을 계속할 수 있었다. 워드프레스는 답장 메일이 더 빨리 오는데 승인 요청 후 하루, 이틀이면 승인 여부가 메일로 도착한다. 이러다 보니 기존에 하던 대로 다시 승인 요청을 하는 시점이 빨라지게 되었고, 나의 경우 4번의 거절 후 45일을 기다려야 승인요청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상황에 따라 다시 승인 요청할 수 있는 기간이 차이가 나는 것 같으나 명확한 기준을 알 수가 없었다.

 

따라서, 의미가 없는 재검토 요청을 하면 재검토 제한 기간이 늘어나므로 충분히 콘텐츠를 채우는 기간을 갖고 시도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워드프레스는 답장이 빨리 오므로 오히려 글을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게 된다. 

좀 더 느긋하게 승인 요청을 하는 것이 더 빨리 가는 길일 수 있으므로 애드센스 승인에 대해서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애드센스 승인 재요청 날짜 기준

애드센스 승인 요청 날짜는 미국시간 기준이다.

 

애드센스 승인 요청 날짜 기준은 미국시간 기준이다.
애드센스 승인 요청 날짜는 미국시간 기준이다.

 

 

 

댓글